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최신 트렌드 디자인 모음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최신 트렌드 디자인 모음

 

 

취업을 하기 위해 지원서를 준비할 때 기업에서 제공하는 자사양식으로만 제출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기업에는 자유양식으로 작성해서 지원을 할 수가 있는데요. 어떤 구직자는 양식을 자기 입맛에 맞게 만들어 쓰는 경우도 있고 아니면 취업포털이나 각종 서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항목들을 수정해서 쓰는 경우도 있죠.

 

하지만 가장 쉬운 방법은 표준 이면서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심플한 서식이 가장 보기 깔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신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께요.

 

 


디자인 전공이나 미적감각이 있으신 분들이야 심플하고 깔끔하게 잘 만들겠지만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자칫 잘못하다가는 딱봐도 이건 뭐야..처럼 보기 흉한 지원서를 만들수도 있어요.

 

그러니 직접 만들기 보다는 최신 트렌드르 반영한 표준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고 만들 시간에 더 작성에 공들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겠죠? 엄한꼴로 만들어서 제출했다가는 채용담당자가 읽기도 전에 휴지통으로 직행하면 너무 속상하지 않을까요.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정말 많고 구글에서 검색만해도 많이 나오는데요. 그런데 믿고 다운로드 받아보면 오래된 양식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또 어떤건 88년대 디자인도 있었고..만약 그런거 사용한다면 앞서 이야기 했던대로 또 휴지통으로 직행하는 지원서가 될지도 모르죠. 개인적으로 가장 깔금하고 트랜디한 디자인의 이력서양식을 제공하는 취업포털은 인크루트 인데요.

 

 


인크루트의 이력서는 회원가입하면 온라인으로 바로 작성할 수 있는 양식이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군더더기 없이 딱 있을 항목만 있고 또 항목별 나뉘어진 선들도 은은하게 보이면서 심플해 작성하는 구직자도 또 서류를 받아보는 채용담당자도 분명 마음에 들 수 밖에 없는 그런 디자인 입니다.

 

또 온라인에서 바로 작성할 수 있는 기본 지원서 뿐만 아니라 일반 이력서양식들 자료실에 많으니 필요하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어요.

 

 


간혹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라고 해서 받으려고 보면 마지막에 결재를 유도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차라리 안전하게 취업포털에서 제공하는 표준양식을 사용하는 것이 우리나라 모든 회사들에 지원할 수 있는 것을 받아서 사용하세요.

 

만약 엄한거 다운로드 받아서 표준 양식에 다시 옮겨서 작성해야 하는 수고수러움을 처음부터 차단하시는 것이 좋잖아요. 취업을 준비할 때는 신경이 곤두서 있기 마련이니 그런 사소한 거에도 스트레스를 받고 그러니까요!

 

 


마지막으로 아래는 표준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를 남겨드릴게요.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 고고 하세요. 그리고 인크루트 회원이 아닌 분들은 가입을 해야 하는데 네이버, 페이코, 카톡, 페북, 트위터 등 가입을 연동하시면 5초만에 가능하니까 귀찮다고 넘기지 마시고 한번 작성할 때 안전하고 확실한 것으로 사용하시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인크루트 : 이력서 양식

국내 최초 구인구직 사이트 인크루트! 서류전형 합격을 위한 이력서, 자소서에 대한 모든 정보가 있습니다.

people.incruit.com